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끄적끄적 중

끄적끄적 낙서들...

by 참뮈 2017. 5. 19.

 

 

 

얼마 전 친정집에 갔다가

고등학교~대학교때까지

끄적끄적했었던

추억의 노트들을 발견했다 ㅋㅋㅋㅋ

 

나름 만화 그리는거 좋아한다고

어릴때부터 따라그리고

그러다 점점 포토샵같은것도

독학해서 공부하고,

코믹월드 부스도 참여하고...

 

공부 안하고 그림이나 그린다고

고등학교때 등짝 맞아가면서

몰래몰래 그렸었는데 ㅋㅋㅋ

이것도 다 추억이구나~

 

 

이 때 내가 미대를 진학했거나

미술 관련 학과를 졸업해서

미술계쪽에서 일했으면

어땠을까...?

 

 

 

 

...하고 생각해봤는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영 색감 고자닼ㅋㅋㅋㅋㅋㅋㅋ

 

 

 

1. 야심차게 시작했었던

별자리 시리즈 쌍둥이자리...

피부색 보소 ㅋㅋㅋ

황달이 심하시군요:)

 

 

 

 

2. 잿빛 피부톤의

양자리 처녀.

마카로 색 입히고 스캔해서

배경처리는 포샵이었던걸로 기억...

 

 

 

 

3. 모나미 볼펜으로

끄적끄적 거려본

정체를 알수 없는 생명체(?)

 

 

 

 

4. 언제였더라...

서코 일러스트 출품작으로 냈었던것.

나름 8절지에

색연필, 파스텔, 잉크 등등 써가면서

정성들여 그렸으나

입상 근처에도 못갔구요^^^^

 

 

 

 

 

5. 대학 들어가서

중문과 캐릭터로 쓰려고

노트에 끄적거려봤었던 아이.

 

 

 

 

 

6. 나름 가장 최근에

(그러나 최소 10년 전..^^;;;)에

펜선만 따놓고

컬러링을 못하고 있었던 그림.

펜선까진 어찌어찌 되겠는데,

색감 고자라..

컬러만 넣으면

그림이 이상해져버리는 바람에...

색칠공부용으로 전락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