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주절 주저리

봄느낌 물씬! 장미 프렌치네일(가을여행, 모카트윙클, 워터데칼스티커)

by 참뮈 2014. 2. 20.

 

 

 

이제 더이상 날씨가 많이 추워지지 않는걸 보니,

 

벌써 봄이 오고있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 와중에 강원도에는 폭설이라니...ㅠㅠ

 

잠깐 그치는 듯하다가 오늘 또 폭설예보라고 들었는데,

 

부디 피해 입으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얼른 그쳐버리란 말이야! 이런 지긋지긋한 눈같으니라고!!!

 

 

얼른 따뜻한 봄이 다가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봄에 어울리는 네일을 올려봅니다.

 

사실 작년 가을에 했던건데 ㅋㅋㅋㅋ

 

장미 무늬 프렌치라인때문에,

 

봄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네일이에요:)

 

 

 

 

 

 

 

 

 

이니스프리 가을여행(리뉴얼 전)

 

모디 샌드네일 모카트윙클,

 

장미무늬 프렌치라인은 워터데칼 스티커,

 

탑코트는 더샘 젤탑코트를 사용했습니다.

 

 

 

모디 샌드네일이 색도 잘 빠지고 예뻐요!!!

 

깔별로 모으고싶지만 일단은 맛보기로 두세개정도만 집어왔습니다ㅋㅋㅋ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장미무늬 프렌치라인 워터데칼.

 

요런 스티커 덕분에 손재주가 없어도 네일 할 맛이 나는군요...!!!

 

심지어 이건 야광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야광이라닠ㅋㅋㅋㅋㅋ

 

막 번쩍번쩍한 야광은 아니지만

 

자기 전에 불끄고 조금 지나면 손톱에서 희미하게 장미무늬가 둥둥 떠다녀요

 

우왕 싱기방기+_+

 

 

 

 

다가올 봄네일들은 꽃밭 천지겠네요,

 

작년 봄에는 내 손톱이 어땠더라.....

 

기억을 더듬어봐야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