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주절 주저리

차갑지만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네일(타임리스, 보이스진, 라벤더프로스트, 엔젤윙)

by 참뮈 2014. 2. 26.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다들 봄네일을 준비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눈꽃무늬 네일을 제일 좋아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눈꽃스티커만 종류별로 사다 모으기도 하구요^^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겨울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마법의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는 지극히 주관적인 저만의 생각 ㅋㅋ

 

 

 

 

 

어쩌다보니 은근슬쩍 니트랑 깔맞춤? ㅋㅋ

 

 

 

 

 

 

 

 

 

 

 

 

엄지부분 잘 보이지는 않겠지만^^; 모디 - 타임리스

 

모디 - 라벤더 프로스트

 

모디 - 보이스진

 

모디 - 엔젤윙

 

눈꽃무늬는 네일랩(스티커)입니다.

 

 

 

 

이거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눈꽃스티커였는데,

 

재작년 경기도 G페어 전시장 부스에서 구입한 이후로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던 디자인.....................

 

구글에서 품번으로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요;;;;;

 

누가 저거 보신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어흑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