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쇼핑 하는중

[내돈내산] 가습기를 샀더니 호빵이 왔다..! 삼립호빵 미니가습기

by 참뮈 2020. 2. 3.

 

 

 

 

때는 작년 연말,

점심먹은 직후에

한창 쏟아지는 졸음을 이기기 위해(;;)

이것저것 닥치는대로

구경하고 있었는데,

 

 

세상에 이런...

귀염 뽀짝한 아이가

발견 된 것....!!!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 가습기.

일명 호빵 찜기 가습기...!

 

 

어머 뭐야

마침 사무실에 가습기가 없어서

탁상용 가습기 고민중이었는데

딱 맞춰 이런게 나와주다니!!!!

 

이건 꼭 사야해!!!

.

.

하지만 출시 몇분만에

바로 매진되어 버린것....

 

 

 

 

 

 

그렇게 기억속에 잊혀져 가다가,

추가 생산을 했는지

이제 살 사람은 다 산건지

1월달 들어서

다시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럼 사야지.

망설이지 말고 담자..!!"

 

 

 

 

해서 집으로 배달온

귀욤귀욤한 가습깈ㅋㅋ

 

가습기를 샀더니

호빵은 덤............

 

 

 

 

 

호빵 박스

아니, 가습기 박스...!

 

 

 

 

 

 

 

 

 

 

 

요렇게

호빵이랑

미니가습기가 들어있다:)

 

 

 

 

 

 

 

 

 

 

 

팥호빵보단

피자나 야채호빵이 더 좋은데..

팥호빵은 신랑줘야지

ㅎㅎㅎㅎ

 

 

 

 

 

 

 

 

 

 

 

가습기 구성품은 이러하다.

가습기 본체+안에 기본 필터 1개가 있고,

여분의 추가 필터 한개가 더 있다.

스티커는 나중에

다꾸 할때 써야징😜

 

USB 전원 케이블은 5핀짜리.

굴러다니던 옛날 폰충전 케이블도

같이 사용 가능하시겠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라고

이런 산타모자도 들어있음ㅋㅋㅋㅋㅋ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2019년 크리스마스는

진작에 지났으니

올해 크리스마스에

다시 씌워주도록 하쟈^^^^^^

 

 

 

 

 

 

 

 

 

 

 

 

 

사무실로 데려와서

책상 한구석에서

소임을 다 하고 있는

미니가습기-*

 

 

쪼끄만 녀석이

열일하는중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분사량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물통 꽉 채우면

오전 오후 근무시간은

버티는듯....

 

 

 

그래도 뭐...

없는것보단 낫겠지....

^_T

 

 

 

 

 

 

 

 

 

 

 

 

봄철 건조한 날까지,

내 피부와

호흡기를 부탁해

가습기군....!!!

 

 

 

 

 

 

 

 

 

 

 

 

 

 내돈내산... 내 돈주고 내가 산 포스팅입니다

.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