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주절 주저리

달콤달콤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네일-* (샌드탑 & 컵케익네일!)

by 참뮈 2014. 3. 14.

 

 

 

 

3월 14일!!!

 

달콤달콤해야 하는 오늘 하루-

 

발렌타인을 겨냥한 사탕회사의 상술인줄은 알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왠지 그냥 밋밋하게 지나기는 섭하잖아요??

 

 

 

그래서!!

 

손톱에 달콤함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굴러다니는 파스텔톤 네일들로 캔디느낌이 나는

 

(난다고 생각하는... 주관적인 생각?+_+)

 

달콤한 느낌의 네일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먼저 왼손~

 

 

 

 

 

엄지부터 차례대로

모디 브릴리언트

모디 윈터베리 + 샌드탑

모디 라벤더프로스트 + 샌드탑

모디 워터젤리 + 샌드탑

더페이스샵 체크네일 키트중에 노란색 + 샌드탑

 

 

 

 

그리고 오른손~

 

오른손에는 반쪽이 주문대로 컵케익도 올려보았습니다ㅋㅋㅋㅋ

 

(어디서 봤는데 신기하다며... 그렇게 신기했냐!! 나도 해주마!!)

 

 

 

 

 

 

 

 

엄지부터 차례대로

더페이스샵 체크네일 키트중에 노란색 + 샤인펄

모디 워터젤리 + 샤인펄

모디 라벤더 프로스트 + 샤인펄 + 기타등등으로 컵케익

모디 윈터베리 + 샤인펄 + 모디 프린트네일(검정하트)

 

 

 

왼손으로 오른손에 부들부들 컵케익을 그리자니

 

세심하게 디테일하게는 못그리겠네요...

 

수전증 부들부들부들;;;

 

바탕색이 있다보니 프린트네일로 올리는것도 안될 것 같고 해서

 

한손가락에 하는걸로 만족 ㅋㅋㅋㅋㅋㅋㅋ 휴;;;;

 

 

 

 

 

암튼 해놓고나니 뭔가 달콤한 분위기라서!!

 

화이트데이는 물론 이미 지나버린 발렌타인데이에도

 

잘 어울릴 것 같다~ 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 :)

 

 

 

 

오늘도 달달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