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요걸 귀여워서 어찌먹어ㅠㅠ;; 기화병가 팬더쿠키!

by 참뮈 2014. 2. 27.

 

 

 

 

설 연휴때 친구가 마카오를 다녀왔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던 중!!

 

마카오에도 기화병가가 있다며.........!!! 

 

 

 

그 순간 냉큼 부탁한게 있었으니.......!!!

 

 

 

요거요거!!! 기화병가 팬더쿠키!!!!

 

안그래도 팬더덕후 반쪽이가 이런 과자가 있다는 얘기를 한적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전 기화병가가 홍콩에만 있는줄 알았거든요 허허허;;;;

 

 

 

마카오에도 있을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그것도 한군데가 아닌가봐요!!

 

친구한테 부탁했더니 제일 처음 들렀던 가게에는

 

틴케이스가 아니라 종이케이스에 담긴거...ㅠㅠ

 

두번째 들른 가게에서 틴케이스 팬더쿠키를 구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랄라가 고생 많았겠구랴ㅠㅠㅠㅠ 러뷰 베뷔!! )

 

 

 

 

그리하여 물건너온 요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거에요!!

 

이 틴케이스가 탐이났던거에요!!!!!!

 

팬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b

 

 

 

안에는 요렇게 쿠기가 조르륵~

 

케이스 하나에 18개가 들어있네요:)

 

 

 

뭔가 찌그러진 모양새의 팬더들 ㅋㅋㅋㅋㅋ

 

그래도 깨진것 없이 잘 왔네요~:)

 

인터넷으로 사려고 알아봤을때는 아무래도 해외배송이다보니,

 

쿠키 몇개는 깨져서 오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거든요ㅠㅠ

 

 

 

 

통통하지만 일반적인 여자사람의 손에서는 이정도 크기인

 

아담아담한 사이즈>_<

 

버터쿠키라서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요~!

 

까만 부분은 커피?초코?맛도 나고,

 

티타임때 녹차, 홍차나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응, 확 그냥 막 그냥 아주그냥 맛있게 다 먹어줄거야~^_________^*

 

 

 

 

 

팬더 말고 펭귄도 있다던데,

 

사진 보니까 펭귄 너도 쫌 귀엽다???

 

 

나중에 홍콩갈 일 생기면 내 반드시 큰 캐리어를 지니고 가

 

너희들을 싹 쓸어와버리리라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