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영통구청 회전초밥뷔페, 스시림(현 더샤브시)

by 참뮈 2013. 8. 2.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가게가 바뀌었네요 헐...ㅡㅡ;;

 

2013년 12월 현재,

 

초밥뷔페가 아닌, 샤브샤브집으로 바뀌었고

 

상호명도 '더샤브시' 로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아래 포스팅은 남겨두려고 합니다,

 

혹시나 최근의 가게로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오해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제 슬슬 장마도 끝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다들 산으로 들로 바다로 여행가셔서

 

회!!!!!

 

많이들 드시겠죠?^^

 

 

 

여름철엔 탈이 날 수 있으니 회는 조심해서 드시길~!!!

 

전 회보다는 초밥류를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ㅋㅋ

 

생각난김에 집 근처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회전초밥집 스시림 포스팅 고고!!

 

 

 

 

 

 

 

아마 올해 초?작년말? 정도에 생긴 것 같아요ㅋ

 

생기고나서 한 두어번정도 간듯...!!

 

 

원래 초밥먹을때는 수원역 니지나,

 

인계동에 스시히로바쪽을 주로 갔었는데.....

 

 

 

수원역은 타이밍 잘못 맞추면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ㅠㅠ

 

스시히로바는 뷔페가 아니라서 가격의 압박이 조금 있네요....ㅠㅠ

 

 

 

 

스시림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홍보중인지 몰라도

 

종종 소셜커머스에 쿠폰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이 때도 쿠폰 구매해서 저렴하게 다녀왔습니다ㅋㅋ

 

주말에는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 평일 디너로 구매했는데,

 

주말보다 평일 디너가 더 비싸네요 ㄷㄷㄷㄷ

 

 

어째서....? (비밀은 저~기 아래에 )

 

 

 

 

 

 

 

 

6시쯤? 들어온 것 같은데

 

평일 저녁이라서 손님이 별로 없나보다...........

 

 

했는데 웬걸,

 

조금 지나니까 바글바글해지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저녁 때를 너무 일찍 잡았나봐요^^;;;

 

매장 내부는 널찍널찍하니 좋습니다~!

 

 

타 지역 초밥뷔페를 가봤었는데

 

옆사람 어깨가 부딪힐정도로 좁았던 기억이 있는데

 

여긴 공간이 넓어서 좋네요ㅋ

 

 

 

샐러드바도 아직 저녁시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 깔끔합니다:)

 

 

 

 

 

......라고 했는데 국물이 ㅋㅋㅋㅋ

 

 

 

 

 

새우다 새우 냠♡

 

새우는 원없이 먹고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새우는 진리!!

 

 

 

 

 

에피타이저 약간 먹고 본격 초밥들 타임~!

 

 

 

 

 

 

 

 

 

 

 

 

 

 

 

 

 

 

 

 

초밥 상태는 뭐 어느 초밥뷔페나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종류가 아주 다양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나름 깔끔해서 괜찮았던ㅋㅋ

 

 

특히 생새우초밥!!!

 

완전 애정하는 생새우초밥을 사냥하느라

 

눈에 불을 켜고 회전테이블을 째려봄+_+ㅋ

 

 

 

 

먹다보니 어라?

 

지난번 주말에 왔을때는 없었던

 

 

 

 

불쇼가!!!!!!!

 

 

 

 

 

화르륵~!!!

 

몇번 불이 쏟아져나와서 놀랐는데

 

 

불쇼의 결과는 바로바로바로~~~~~~~~

 

 

 

 

영롱한 자태의 쇠고기초밥님 ㅋㅋ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조금 질기긴 했지만ㅠㅠㅋ

 

평일 디너가 아마 이것때문에 비싼듯....??

 

 

 

 

 

 

 

점점 쌓여가는 빈접시들 ㅋㅋㅋ

 

이렇게 몇 번을 치웠는지....아하하;;

 

 

 

 

 

한창 초밥을 먹었으니 후식타임을 가집니다~

 

요 푸딩은 샐러드코너에 있는게 아니라

 

바로 회전초밥 테이블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집어오면 된다는!

 

 

 

 

그리고!!!

 

매장 입구쪽에 와플을 직접 구워주는 코너가 있습니다~

 

직원분한테 구워달라고 하심 되구요^^

 

요 와플이 별미였음!!!!!!!!!!!!

 

 

저렇게 시럽 바르고 아이스크림 올려서 와사삭~!

 

반죽 참 잘 만드셨더라구요 ㅋㅋ 구운 정도도 겉은 바삭 속은 보들하니 맛납니다!!

 

저거만 몇 개 더 먹고오고싶었는데

 

이미 초밥으로 배속은 초만원상태 ㄷㄷ

 

 

 

 

 

가끔 소셜로 올라오면 저렴한 가격대에 괜찮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밥의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앞으로 계속 매장이랑 초밥신선도를 깔끔하게 유지해 주신다면

 

바로 앞에 삼성전자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니

 

꽤 오랫동안 잘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