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수원 권선동 맛집, 조개전골 전문점 '해물천지'

by 참뮈 2013. 6. 11.

 

 

 

5월 8일 어버이날!!

 

엄마 아부지께 맛난거 잡숫게 해드리려고

 

식구들 데리고 출동했습니다ㅋ

 

오늘은 제가 쏩니다! 빵빵-!!

 

 

해물을 좋아하는 엄느님을 위해

 

오늘은 너로 정했다!!

 

 

 

저도 알게된지 얼마 안된

 

수원시청, 권선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조개전골 전문점

 

'해물천지'로 갔습니다

 

 

 

 

 

생생정보통? 그런 프로그램에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이전에 처음 갔을 때 블로그 검색질 열심히 해보고 갔는데,

 

기대하고 갔다가 실망했다는 블로그 글을 몇개 봤었거든요......

 

그래서 크게 기대는 안하고 갔었는데,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해물도 신선하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아무래도 찜이다보니 실내가 좀 덥고 습하긴 했지만요;;;

 

한여름에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지 않는 이상은 좀 힘들듯;;;

 

 

 

어버이날이라고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겨우 차 대고 들어가보니 앞에 대기팀이 꽤 있네요...;;;

 

고민됐지만 기왕 온거! 기다려서라도 들어가고 말리라!!

 

 

......한 40~5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조개 전골 전문입니다만,

 

행복상 메뉴로 먹으면 낙지며 오징어며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다섯명이서 가서 행복상+칼국수 사리 2개 추가해서 먹었는데 배 터지는줄ㅋㅋ

 

 

 

 

평소에도 사람이 많지만

 

어버이날이라고 이날도 사람이 무지무지 많았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평범평범......

 

보통 고기 먹을 때 소스로 나오는 양파간장?이 해물과 어울릴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와사비 풀어서 해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의외로 잘 어울리는 맛?!

 

 

 

 

그리고 요거 맛있더라구요ㅋ

 

간장 소스에 담근 삶은달걀~

 

요거 두접시정도 더 먹은듯ㅋㅋㅋㅋ

 

하지만 해물들을 폭풍섭취해야 하니까 적당히 스탑!!

 

 

 

 

잠시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물찜이 나옵니다~~

 

우왕~~~~~~~~~~~~

 

완전 푸짐!!!!!!

 

 

 

 

가족끼리 다같이 오기 전에

 

부모님 두분만 오셔서 저녁 드신 적이 있는데,

 

2인 상차림에는 문어랑 전복이 빠져있다고 하네요ㅋㅋ 참고하시길^^;;

 

 

 

 

조개가 국물속에서 푹 익어가게 놔둘 동안

 

문어와 오징어를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시네요.

 

야들야들~문어!!!

 

 

 

 

 

 

푸짐푸짐~♡

 

엄마 아부지 전복먹고 힘내세요!!+_+

 

 

 

해물들 다 건져먹고

 

조개가 잔뜩 우러난 국물에 칼국수!!!

 

칼!

국!

수!

 

즈이 식구들이 칼국수를 좀 많이 좋아해요ㅋㅋㅋ

 

쫄깃한 면발~

 

칼칼한 국물~

 

 

이렇게 어버이날 기념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0^

 

부모님 두분 다 너무 맛있게 드셔서

 

뿌듯한 딸래미~*

 

게다가 저렇게 푸짐하게 먹고나서 10만원도 안나웠다는거~!!!

 

맛난거 사드린다고 생색좀 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마무리는

 

 

 

 

살아서 꿈틀대는 전복과

 

 

 

보글보글보글 칼국수ㅋㅋ

 

아......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다아........ㅠ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