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얘기(국외)/- 2013.10월의 괌

② [2013.10.03 ~ 2013.10.06] 첫 가족 해외여행, 괌으로 떠나자!

by 참뮈 2014. 2. 23.

 

 

 

 

 

 

뭐 제대로 한것도 없이 ㅋㅋㅋㅋㅋ 첫째날이 지나고!!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놀때만큼은 알람소리가 울리자마자 벌떡 일어나는 참뮈~!!

 

 

 

아침부터 구름이 살짝 껴있습니다.

 

괌의 날씨는 전형적인 열대기후인듯 ㅋㅋㅋ

 

해가 쨍쨍했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소나기가 와아악~! 하고 쏟아졌다가를 반복합니다.

 

 

 

덥고 습한 날씨 ㄷㄷㄷㄷㄷ

 

그래도 푸르고 싱그러운 느낌....!

 

 

어제 저녁을 먹었던 스카이라이트에서 아침을 먹습니다.

 

매 끼니마다 조금씩 다른 메뉴들이 나오는데,

 

아침은 주로 빵, 계란, 베이컨 등이 많이 나오네요.

 

알록달록한 씨리얼에 제일 먼저 눈길이 갔단 초딩입맛 참뮈 ㅋㅋㅋㅋㅋ

 

 

전 글에 포스팅 한대로,

 

오늘 오전의 일정은 동생 부부 리마인드 웨딩촬영 해주기...!!

 

아침 먹고 동생 부부가 방에 올라가서 준비하는 동안

 

부모님과 PIC 안을 쭉 한바퀴 돌아보면서

 

사진 찍을 포인트를 찾아봅니다.

 

알록달록하게 예쁜 PIC 리조트~:)

 

 

이런 저런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 와중에 아부지는 해먹에서 노곤노곤ㅋㅋㅋㅋ

 

아부지가 올라갔는데도 끊어지거나 주저앉지 않아요...!!

 

몹시 튼튼한 해먹김을 알 수 있다...........!!!!+_+

 

 

PIC 리조트 안에서 유명한 웨딩채플입니다.

 

건물이 참 아기자기하네 예뻐서

 

여기서 식을 올리는 커플들도 많은데요...

 

채플 내부는 개방하지 않는 관계로 외부에서만 촬영을 했습니다.

 

이날 오전에도 안에서 결혼식 준비가 한창이더라구요,

 

이런데서 결혼식 할 수 있으면 참 좋을듯~~>_<

 

 

 

엄마 아부지의 신혼부부 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습기를 잔뜩 머금어 푸르른 잔디밭.

 

네일, 페디 컨셉은 괌에 걸맞게 블루........!!

 

 

리조트 앞 해변입니다.

 

물 속에서 놀때는 꼭 아쿠아 슈즈를 신어야 한다능........!!!!!!

 

해변가에서만 보면 잘 모르지만,

 

물 속에 바위가 많아서 발을 다치기 쉬워요.

 

저희 엄마도 맨발로 물속에서 노시다가 발가락이 찢어져서 상처가................ㄷㄷㄷ

 

 

 

구명조끼나 카약도 무료로 빌려서 놀 수 있습니다..!!

 

물론 선베드도 무료에용 ㅋㅋ

 

물놀이 하다가 한숨 푹 쉬기에도 좋은 환경

 

 

해변가에 이런 산호조각들이 굴러다닙니다.

 

돌멩이 수집이 취미인 아부지가 엄청 욕심내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국내반입이 안될 것 같은데 고집을 부리시기에,

 

나중에 공항에 오면서 몰래 버렸는데

 

아부지가 엄청 서운해하시더리는...............^^;;;;;

 

 

 

 

이렇게 둘러보다보니 동생네 부부가 촬영준비를 마치고 내려왔습니다.

 

야메 촬영 시작!! ㅋㅋ

 

 

다이소에서 구입한 조화 부케가 한몫 했습니다:)

 

 

 

 

 

 

동생 부부의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제가 선물해줬던

 

인스탁스도 가져왔습니다.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컨셉으로도 꼭 한번 찍어보고 싶었거든요^^;;

 

 

 

덥고 습해서 신랑이나 신부나 저나 땀이 비오듯 쏟아졌지만!!

 

그래도 즐겁게 촬영을 마쳤습니다 ㅋㅋ

 

부족한 장비 치고는 결과도 괜찮게 나와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사진찍는 연습도 하고, 동생 부부에게 선물도 되고 헤헷-

 

 

 

 

 

신나게 사진을 찍다보니 배고파졌어요ㅠㅠ

 

스카이라이트에서 또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

 

 스카이라이트 바로 옆, '락엔누들'로 고고했습니다..!!

 

 

 

 

 

라면, 야끼소바, 볶음밥 등이 주요 메뉴에요.

 

아침에는 도시락 메뉴도 있는듯...!!

 

뭔가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일식 라면을 시켰습니다,

 

맛은 뭐 그냥......... 쏘쏘.....

 

스카이라이트가 더 나은것 같아요 전 ㅋㅋㅋㅋㅋ

 

 

 

밥을 먹고나서 본격적으로 PIC 리조트 내 시설을 즐겨봅니다.

 

미니골프장이 있다고 해서,

 

골프를 좋아하시는 아부지가 또 ㅋㅋㅋㅋㅋ 괌 오기 전부터 기대하셨는데

 

정말............ 미니미니미니한 골프장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초등학생정도까지 이용할만한 골프장...??

 

 

그래도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아부지는 그립을 잡아봅니다.

 

그립도 완전 미니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를 즐기는

 

아빠와~ 아들!!

 

 

 

 

그 사이에 엄마, 저, 올케 세 여자는 해변가에서 노닥노닥거립니다.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물놀이 할때는 꼭!!!!!!!!!!!!!!!!!!

 

아쿠아슈즈 신고 하세요!!!!!

 

해변가 모래는 참 고운데,

 

물속의 바위가 사정없이 날카로운 ㄷㄷㄷㄷㄷㄷㄷ

 

 

 

물놀이 실컷 하고 잠깐 쉬면서 찍어본ㅋㅋ

 

어째 살이 찌다가 찌다가 못해 손가락까지 퉁퉁 쪄버린거니...ㅠㅠ

 

네일은 괌에 올것을 대비하여 심혈을 기울인 여름컨셉 네일로 ㅋ

 

 

물놀이 다 하고!!

 

숙소 와서 깨끗이 씻고!!

 

어제 예약해놓은 디녀쇼를 즐기러 나왔습니다.

 

 

식사를 먼저 하고나면,

 

오른쪽에 보이는 무대에서 공연이 펼쳐져요:)

 

 

 

디너쇼 식사도 뷔페식입니다.

 

스카이라이트보다 가지수는 적지만 맛은 있었어요ㅋ

 

 

디너쇼 뷔페에서 음료주문은 따로 요금이 추가됩니다.

 

다들 기분좋게 즐기자! 해서 또 칵테일 한잔씩♡

 

 

어느정도 식사가 끝나가면 디너쇼가 시작됩니다.

 

열대 원주민의 기운이 느껴지는 공연이랄까...?

 

 

 

 

어린 아이들이나, 나이대가 있는 어르신들이

 

매우 좋아할만한 공연이에요^^

 

화려한 조명, 신나는 남국의 음악~♪

 

 

 

이렇게 둘째날 하루가 또 지났습니다,

 

이제 내일은 기대하고 기대하던

 

돌핀크루즈!!!

 

돌고래 보러가는 날이에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지~^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