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영통 숯불 장어촌

by 참뮈 2013. 2. 21.

 

 

 

어마마마의 생신날이 다가와서

모처럼 가족끼리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기관지염때문에 통 입맛이 없으신 어무이를 위해

장어로 몸보신을 합니다....!!

 

 

집에서 차로 5분거리의 영통숯불장어촌은

저희가족 단골가게........

 

근데 몇년전 4만원대였던 가격이 거의 6만원대로 껑충 뛰었어요ㅠㅠ

물가가 많이 오르긴 올랐나봅니다.........ㅠㅠ;;

 

 

어두워서 건물 전체 사진은 찍지 않았네요...

1층은 가구 매장이 있고,

장어촌은 2층입니다.

 

 

입구의 모습......

저희가 갈때는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손님이 많을때는 밖에서 웨이팅 가능하도록 의자가 있네요.

 

장어의 효능입니다.

피부미용에 좋고 노화방지.......<-요거 중요 ㅋㅋㅋ

 

작년까지만 해도 5만원대 초반이었는데 그새 많이 올랐네요..ㅠㅠ

1인분에는 3만원 후덜덜;

 

저희는 5명이 가서 2인분 둘, 1인분 하나, 잔치국수 하나 먹었습니다.

 

 

점심 특선으로는 장어탕이 있네요.....

장어탕은 한번도 안먹어본 것 같은데, 어떤 맛일까요?

 

 

기본 찬 세팅입니다.

사진에는 안찍었지만 여기에 양파절임, 깻잎절임, 상추등 기본 야채, 김치 등이 추가로 나왔습니다.

 

숯불을 올려주셨습니다.

날씨가 추운데 숯불 앞이라,

따뜻하고 노곤노곤하니 좋네요:)

 

 

 

2인분의 장어 양입니다.

사장님께서 한번 구워서 갖다주시기 때문에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나오고 조금만 지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해요^^

 

노릇노릇 잘익은 장어 한점~^0^

 

 

장어의 느끼함을 덜어주기 위해

쌈무에 생강채와 함께 싸서 먹습니다.

깻잎, 상추 등도 있으니 쌈은 취향껏~^^

 

 

두번째로 나온 장어입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나왔네요 ㅋㅋ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장어!

꼬리는............... 누가 먹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