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수원 인계동 맛집, 차이나팩토리

by 참뮈 2013. 3. 22.

 

 

 

가끔씩 자장면이나 짬뽕이 아닌,

 

만두나 딤섬류가 땡길 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딤섬을 실~컷 먹을 수 있는 차이나 팩토리로 고고!!

 

 

 

 

 

 

 

 

 

 

한사람당 3개씩의 일반 요리,

 

혹은 1개의 프리미엄 요리를 시킬 수 있지요.

 

지난번에 갔을때는 프리미엄 요리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딤섬을 얼마 못먹었거든요.........ㅠㅠ

 

 

 

이번에는 딤섬이 주 목적이므로

 

적당한 양의 요리를 조금씩 맛보기로 했습니다.

 

 

꽁빠오지딩........

 

한국 퓨전식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중국에서 먹었을 때와는 차이가 있었어요.

 

중국에서 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ㅋㅋ

 

이런 짝퉁 중국요리!!

 

 

 

연어다 연어~

 

연어샐러드가 왜 중국요리인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암튼 연어 좋아요!!

 

 

새우완자볼..........

 

흠....... 이건 튀김옷이 좀 두꺼워서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ㅠㅠ;;

 

 

 

 

간장 소스를 뿌린 중국식 치킨샐러드, 유린기!

 

치킨이 바삭하고 실해서 맛있었어요~:)

 

 

 

칠리새우....

 

맛은 쏘쏘~~

 

 

 

 

스파이시 호펀.

 

화아~ 이거 정말 매웠어요!!!

 

매운거 원래 잘 먹는 편인데,

 

너무너무 매워서 눈물 흘리면서 먹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펀으로 매워진 속을

 

아포가토로 식힙니다. 화아-

 

차이나팩토리의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서

 

아포가토 만들기 좋아요~:)

 

 

 

 

매운 속을 달래고 다시 딤섬 가져다먹기 ㅋㅋ

 

원없이 먹었습니다~ 특히 새우딤섬!! 널 사랑해!!!!!

 

 

 

 

저녁으로 가서 맥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었는데........

 

차를 끌고나오는 바람에 맥주는 마시지 못했어요.....엉엉

 

여름에 차 안가지고 가서 맥주 한잔 시원~하게 하는것도 괜찮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