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맛집 투어중

수원 이비스 프로방스 뷔페

by 참뮈 2013. 4. 20.

 

 

 

 

집이랑 가까워서 특별한 날 가족끼리 종종 갔던

 

수원 이비스호텔의 프로방스 뷔페!

 

재작년 외할머니 팔순잔치도 여기에서 친척들 모시고 했었는데,

 

반응이 꽤 좋았거든요:)

 

 

 

음식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깔끔한 구성에,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던 뷔페인데요,

 

이번에 소셜에서 저렴한 가격에 올라왔더라구요!!!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7480717/?utm=THEME_LOCAL&loc=1

 

 

엄마! 이건 사야해!!슈퍼맨

 

 

 

그래서 평일 저녁권 두장을 사두고 언제쓸까 하다가

 

사둔지 며칠만에 바로 쓰기........

 

그래요.... 딱히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얼른 가서 먹어보고싶었어요....ㅠㅠ

 

 

 

 

이비스는 매 시즌 중식, 일식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이번에는 봄철을 맞이하여

 

4/30일까지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을 하고 있더라구요!!

 

달다구리한 딸기~ 과일도 비싼데 실컷 먹어보자! 우오왕~!

 

 

 

 

딸기가 가득가득한 디저트코너는 일단 눈으로 감상하고 맨 마지막에 먹기!

 

세번째 사진인 딸기무스는 제입맛에는 조금;;; 느끼했네요..ㅠㅠ

 

딸기타르트는 맛있었어요~ 상큼상큼!

 

 

봄내음 물씬 나는 디저트들~!

 

 

오페라케익?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정!!!!!!!!!!!!!!

말!!!!!!!!!!!!!!

달아요!!! 답니다!!! 단거에요!!!!!

 

아메리카노 없었음 큰일날뻔 ㄷㄷㄷ

 

 

그래도 이렇게 소담하게 담아보니 때깔이 살죠?ㅋ

 

내놓은지 조금 되어서 딸기롤케익이 살짝 건조하긴 했는데,

 

그래도 딸기가 달콤상큼해서 맛있었어요:)

 

 

 

본 음식은 육회부터 시작하긔~

 

간이 조금 세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제가 제일 애정하는 생새우초밥~

 

먹을때마다 춤을 춘다는 생새우초밥~

 

하지만 초밥만 너무 먹으면 배가 부르니 적당히 먹습니다...!

 

 

딤섬류~

 

가운데 하얀 새우딤섬이 정말 맛있었는데,

 

한번 먹고 난 이후로 두번다시 보지 못했다는........어흑...ㅠㅠ

 

 

 

뭔가 타르트스러운 어려운 이름의 음식?이었는데

 

때깔은 곱지만

 

맛은 쏘쏘....^^;;;

 

 

 

껍찔채 먹을 수 있는 꽃게튀김과

 

 

북경오리볶음?같은 중국 음식도 있습니다.

 

죽순 참 맛나게 먹었네요....!!ㅋ

 

 

 

즉석 요리로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두어번 먹었는데,

 

부드러운것도 있고, 좀 질긴것도 있었어요.

 

나쁘진 않았지만,

 

이거보다는 토시살!!!

 

 

토!!!

시!!!

살!!!

 

이 이비스의 고기류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것 같았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생각난다 토시사알....ㅠㅠㅠㅠㅠㅠㅠ

 

 

 

 

이비스의 연어샐러드는 저렇게 깍둑썰기해서 소스와 버무린 종류입니다...

 

얇게 썬 연어를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이렇게 두툼하니 씹히는 맛이 있는 연어가 좋더라구요.

 

 

 

"연어는 언제나 옳습니다...!"

 

 

소박하게 한접시 담아봤습니다ㅋ

 

물론 이것은 세발의 피일 뿐.........냐하하

 

 

 

 

오랜만에 갔어도 매우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그동안 왔을 때보다는 좀 소란스러운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왔네요^0^

 

 

 

 

언제나 늘 만족스럽게 먹고오게되는

 

수원 권선동 이비스 프로방스 뷔페!!

 

다음엔 또 어떤 맛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될까요?

 

은근 기대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