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얘기(국외)/- 2012.02월의 대만

⑥ [2012.02.03~2012.02.06] 키티 비행기타고 슝슝~ 대만여행:) 국립고궁박물관

by 참뮈 2014. 10. 31.

 

 

 

 

 

 

 

 

 

▶ 국립고궁박물관 ▶ 대한민국으로 컴백! 

 

 

 

 

즐거운 여행의 마지막날 아침이에요ㅠㅠ

 

전날에는 흐리고 비도오고 그랬는데

 

다행히 마지막날은 햇볕이 쨍~하네요!!

 

 

그래서 몹시 더웠...........

 

 

 

 

로비로 내려와 아침을 먹고...!!

 

 

 

올라와서 짐정리를 합니다 ㅋㅋ

 

정들었던 깔끔한 하얀방, 안녕~*

 

짐 들고 내려와서 로비에 맡겨놓고

 

오전동안에는 국립 고궁박물관을 가기로 했어요,

 

 

 

마지막날이라 조금은 피곤해서 ㅋㅋ

 

택시타고 고고~!

 

 

 

 

날씨 좋고~

 

아침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복잡하진 않았는데,

 

광장쪽에서 사진좀 찍고 그랬더니

 

박물관 안이 곧 사람으로 가득차더란.....ㄷㄷㄷㄷㄷㄷ

 

 

 

 

 

 

 

 

 

 

 

내 사진이지만 좀 오글거린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물관 내부에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찍지 못하고 나왔던 것 같아요...ㅠㅠ

 

고궁 박물관에서 유명하다는 옥배추 앞에는 이미 사람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있어서;;;

 

줄 서있다가 오후에 비행기시간 놓칠까봐 옥배추는 포기......

 

안녕...... 배추야..............

 

 

 

 

 

 

국립박물관 구경 다 하고 숙소로 가는길,

 

헐!!!! 스타호스텔 가는길에 비첸향이 있었다!!!! 럴수럴수!!!!!!

 

이렇게 가까이에 있었다면 밤마다 맥주와 함께했을텐데

 

하필 마지막날에 알아버리다니 아이고 원통해라

 

 

 

 

 

포기할 수 없는 비첸향 육포를 조금 사들고 와서,

 

숙소에서 짐 찾아서 타이베이 역으로 갑니다.

 

던킨에서 커피한잔 하면서 공항버스 기다리는중~

 

 

 

 

기차역에 이렇게 낱개로 파는 초밥집 체인도 있어요.!

 

색감이 곱기도하지~*

 

공항 가서 로비에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몇 개 포장해갔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도 에바항공 키티비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티키티해♡

 

 

 

아까 기차역에서 사왔던 초밥으로 간단한 점심~

 

외국나와선 뭔들 안맛있을까 ㅋㅋㅋㅋ

 

 

 

 

냠♡

 

 

 

 

면세점 구경만 잠깐 해보고 탑승시간이 되어 비행기 타러갑니다~

 

키티 별로 내 취향은 아니지만 너 쫌 귀엽다.....? ㅋ

 

 

 

 

 

대만 갔을때처럼 올때도 역시나 키티도시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 대 인기일듯!!!

 

 

 

 

 

 

 

 

이렇게 대만여행을 마치고 왔네요~

 

다녀왔다는걸 실감나게 해주는건 역시

 

현지에서 골고루 챙겨온 전리품 훗.......

 

 

 

떼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편의점에서 대만돈 털어내려고 사온 각종 건과일들

 

 

 

선물용으로 사온 펑리수들...!!

 

101빌딩 지하에 딘타이펑 웨이팅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산건데,

 

수신방이나 치아떼펑리수들을 사오지는 못했지만

 

이것도 맛있었어요~! :)

 

 

 

 

 

고급 술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 얘기를 듣고

 

지우펀에서 사온 우즈위....!!(송어알 말린것...?)

 

엄청 비싼 음식이라 그런지 대만돈으로도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

 

치즈처럼 짭짤하긴 한데, 씹을수록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허허허

 

담에 대만가면 또 사와야지.....+_+

 

 

 

 

녹차와 함께하면 좋은 간식들.......

 

 

 

이건 선물용은 아니고 식구들끼리 먹을 용으로

 

숙소 아래층 베이커리에서 저렴하게 산 펑리수였는데

 

이게 대박!!!!! 기대하지도 않고 먹었는데

 

백화점 펑리수보단 오히려 이게 더 맛있었어요!!!+_+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나의 라면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맛 계열의 라면은 어딜 가도 실패가 없는듯♡

 

 

 

 

 

후아~

 

게으름을 부렸더니

 

벌써 2년도 더 된 포스팅을

 

1년동안 걸쳐서 올렸네요 하앍 ㄷㄷㄷㄷㄷㄷ

 

 

 

이젠 포스팅, 밀리지 않을거에요(과연...ㅠㅠ)

 

 

 

굉장히 오래된 정보들이라 지금 대만의 상황과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그냥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대만여행 포스팅 진짜 끝!!!!!!!!!! 아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