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얘기(국외)/- 2014.09월의 보라카이

[2014.09.06 ~ 2014.09.10] 올 추석은 송편대신 망고라카이! ①

by 참뮈 2014. 11. 4.

 

 

 

 

 

 


올해 추석은 일,월,화~*


그런데 그러나 대체휴일!!!!!!!


실질적인 연휴는 토,일,월,화,수~ 무려 5일!!!!!!!




이 황금 연휴 첫째날인 토요일,


보라카이로 출발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바다가 있는 동남아 휴양지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씐나


 


연휴라 인천공항에 사람 겁나 많을줄 알고 갔는데


기우였을 뿐이고 ㅋㅋㅋㅋㅋㅋ


많긴 했지만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뱅기 타기 전 커피한잔 마시믄서 한숨 돌리긔>_<



 


프롤로그에서도 언급했지만....


애증의 에어아시아 '제스트' 부들부들





 


항공사측의 일방적인 비행스케쥴 변동으로 인해


피해 보상을 포인트로 받았지요......


어차피 다시 에어아시아 탈일 없을 것 같아서 그돈 몽땅


기내식! 수화물! 컴포트킷!으로 전부 사용함 ㅇㅇ


보라카이까지 가는 에어아시아나는 원래 기내식이 나오지 않아요~


다 돈주고 사먹어야되는건데 우린 포인트 몽땅 써서


종류별로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에서 1인당 두끼씩 막 이래 ㅋㅋㅋ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언제 봐도 이쁘다아~:D



 


우리의 기내식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많이 먹음ㅋㅋㅋㅋ



 


원래 밥배랑 간식배는 따로 있는거쟈나여...?


저렇게 먹고도 뭔가 입이 궁해서


돈 내고 간식 사먹음ㅋ 초코쿠키가 맛있더라구요!




 

 

중간 경유지인 마닐라공항에 도착..!


마닐라에서 2~3시간정도 머물러있어야 하는데,


공항 안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더라구요:)



시간과 종류는 저렇게 친절하게 한국어로 표시도 되어있어요!


저희는 머리, 목, 어깨로 45분 받았어요.


아픈 마사지를 싫어하는 저한테는 딱 적당히 시원하고 노곤노곤했는데,


마사지를 자주 받으러 다니는 친구들에게는


좀 심심한...? 약한...? 정도였다더라구요^^;;;






마사지샵은 마닐라공항 터미널3에서


4층 푸드코트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왼편에 있어요.


잘 못찾을때는 공항 직원 아무나 붙잡고 물어보면 친절하게 가르쳐준답니다ㅋㅋ



마닐라공항에 총 3개의 겐코마사지가 있다고 하는데, 


나머지 두곳은 마사지만 가능하고


이곳 4층 푸드코트쪽 겐코는


마사지, 샤워, 라운지 휴식이 모두 가능해서


공항에서 밤새 머물일이 있을때 이용하면 편할듯...!




 


저희가 내린곳은 마닐라공항 터미널3 이었고,


칼리보로 들어가는 비행기를 타려면 터미널4로 이동해야해요.


택시를 탈수도 있지만, 그냥 셔틀 기다렸다가 타고가는걸로 ㅋ


셔틀 타고보니 택시타기에는 좀 민망한 거리더라는.....;;;;;




 


칼리보로 가는 에어아시아 제스트.............



 


다시보고 또봐도 애증의 에어아시아제스트........부들부들부들



 


마닐라-칼리보로 가는 한시간동안의 비행에도


우리는 포인트로 기내식을 먹고야 말겠다는 의지...!!




 


한시간 후 짜잔~


칼리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완전 알록달록 ㅋㅋㅋㅋㅋ


비행기에서 내리고나면 저게 다에요 ㅋㅋㅋㅋㅋ


저기서 짐찾고 왼쪽으로 휙 돌아서면


바로 바깥족 차 다니는 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에 이런 친구들이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안녕? ㅋㅋㅋ




 


첫째날 밤에 도착을 해서


바로 보라카이로 들어갈까 하다가,


깜깜한데 배타고 너무 위험할 것 같아서


칼리보 공항 근처 호텔에서 1박.


가격도 저렴하고, 룸컨디션도 괜찮았던


마르존 호텔!




 


아담하고 깨끗한 로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객실-*


객실 밖 복도에 정수기가 있어서


컵라면 사와서 먹었어요 ㅋㅋ




 


작지만 몽가 운치있는 호텔이다잉~


다음날 아침에 보니 뒤쪽으로 조그맣게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비록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ㅋ


마르존 호텔 강추!!




 


호텔 입구쪽에 편의점이 있어서


기내식을 먹었는데도 ㅋㅋㅋㅋㅋㅋ


편의점 구경 가서 컵라면이랑,


여행 내내 함께했던 산미구엘! 한캔씩 캬~♡


라면도 입에 잘 맞고 ㅋㅋ 완전 좋다잉!!






조금만 수다떨다가


얼른 자고 일어나서


보라카이로 들어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