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얘기(국외)/- 2014.09월의 보라카이

[2014.09.06 ~ 2014.09.10] 올 추석은 송편대신 망고라카이! ②

by 참뮈 2014. 11. 5.

 

 

 

 

 

짜잔~*

 

4박5일 보라카이 여행의 실질적인 첫날ㅋㅋㅋㅋ이 밝았습니다!

 

어제 밤에 봤던 마르존 호텔,

 

아침에는 이런 모습이네요:D

 

 

아담하다잉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의 가을날이 보라카이에선 우기라던데,

 

오늘은 다행히 해가 쨍쨍 맑구나하~♪♬

 

좋다 좋아 꺅♡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내맘보(내맘대로 보라카이) 카페에서

 

칼리보-보라카이로 픽업 신청을 해놨었어요.

 

마르존 호텔 로비에서 바로 픽업 벤을 타고

 

까띠끌란 항구로 고고합니다~!

 

 

 

 

호텔에서 항구까지 대략 1시간정도,

 

친절한 기사 아저씨가 운전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해주시고ㅋ

 

아침을 안먹어서 배가 고팠는데,

 

차 타고 지나가다보니 맥드라이브가 보여서!!!

 

죄송하지만 아저씨께 양해를 구하고

 

맥모닝을 테킷아웃~

 

.........하려고 했는데 의사소통이 제대로 안되서

 

맥모닝세트 한개만 받아서 나올뻔ㅋㅋㅋㅋ

 

다시 드라이브쓰루로 들어가

 

아저씨거까지 세트 3개 더 시키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맥 직원도 웃고

 

아저씨도 웃고

 

우리도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끈한 커피와 함께한 맥모닝~

 

맛있다냠♡

 

 

 

 

이런 풍경을 보면서 한참을 달리다가

 

 

 

 

 

중간에 휴게소도 들릅니다 ㅋㅋ

휴게소에서 여유있게 몸단장 하던 야옹씨

 

보라카이에는 길냥이 길멍이가 엄청 많은듯!!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고 다들 자유로운 영혼이었다능 ㅋㅋㅋ

 

혹시나 동물을 무서워하는 분들은 조심하시길 ㅎㄷㄷ;;;;

 

 

 

 

 

까띠끌란 항구에서 드디어 배타고 보라카이를 들어갑니다~!

 

캬~ 날씨 좋쿠만~*

 

 

항구에서 섬까지는 5~10분정도밖에 안걸려요!!

 

내맘보 픽업 비용에 짐 들어주는 비용 포함이니까

 

팁 걱정 없이 짐 맡기고 몸 편하게 고고씽!

 

 

 

 

보라카이 항구에 내려서 숙소까지 또 고고씽~!

 

내맘보 직원들은 노란색 티를 입고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내맘보~ 하고 다가가세요 ㅋㅋㅋㅋ

 

항구에서 리조트까지도 한 15분쯤 걸린듯.....?

 

 

 

 

 

 

 

 

우리가 이틀동안 묵을 숙소,

 

레알 마리스 리조트 에 도착했습니다~!!

 

아마 한국인 오너가 운영하는 곳인가봐요,

 

리조트 안에 저렇게

 

한글이 쓰여진 장승이 뚜둥ㅋㅋㅋㅋㅋㅋㅋ

 

 

액티비티를 보홀(보라카이 홀릭)에서 예약했는데,

 

출발전 미팅을 전부 이곳 레알마리스 라운지에서 하더라구요,

 

탁월한 숙소선택이었다......!!!

 

 

 

수영장이 생각보다 좁기는 했지만,

 

돌고래 튜브타고 ㅋㅋㅋㅋㅋㅋㅋ

 

왔다갔다 물놀이 하기에는 충분했어요>_<

 

 

 

 

여자 세명이라 패밀리룸으로 예약,

 

그중에 제일 좋았던 공주님방 ㅋㅋ

 

 

 

 

나머지 두 침대도 깨끗깔끔했어요,

 

매트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 꿀잠잤다능:)

 

저는 심지어 새벽에 비가 엄청 왔다는데

 

깨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서도 푹 잘자는 이 적응력 촤하하하V)

 

 

 

 

거실 컨셉은 체스판?ㅋㅋㅋㅋㅋ

 

 

 

 

 

 

 

 

 

 

 

방 안에 구경 한번 싹 하고

 

점심시간이라서 근처 식당갈 겸 해변구경도 할 겸

 

리조트 뒷문?으로 나가서 바로 코앞의 해변을 구경했습니다...!!

 

 

 

 

 

 

 

 

 

 

 

 

 

 

 

 

우와아아아아~~~~~~

 

엽서에서나 보던 풍경이 눈앞에!!

 

하얀 모래사장, 파란 바다,

 

정말 완벽했던 화이트비치♡

 

 

 

 

 

신이 난 두 처자의 점프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조트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5분?정도만 걸어가면

 

바로 하와이안BBQ더라구요!!

 

인터넷에서 보라카이 사전답사 했을때

 

매우 유명했었던 하와이안비비큐 ㅋㅋ

 

숙소랑 가까워서 좋네요:D

 

 

 

 

 

BBQ에 왔으니 립을 먹어줘야죠!!

 

칼 안써도 완전 부드럽게 잘 발라지는 립♡

 

 

 

 

코코넛쉬림프~ 음... 쏘쏘?

 

 

 

 

이거!!! 정말 그리웠던

 

필리핀 다시 가면 꼭 먹어야지, 삼시세끼 먹어야지!! 했던

 

갈릭라이스!!!

 

마늘향 솔솔 나서 너무 좋아요ㅠㅠ

 

 

 

 

잘먹겠습니당~^0^

 

 

 

 

점심 먹고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체험다이빙 갈 준비를 합니다.

 

 

전날 밤 마르존호텔에서

 

자기전에 했던 네일ㅋㅋㅋㅋㅋ

 

이번에 네일도구 바리바리 다 싸들고가서

 

친구들한테 해줬더니

 

다행히 만족스러워하더라구요 헤헷~*

 

 

 

 

 

레알마리스 라운지에서 보홀 매니저님과 미팅 하고

 

다이빙 교육 받으러 다이빙센터로 왔습니다.

재미있겠다~ 두근두근♡

 

 

 

 

 

저랑 친구들 다 다이빙은 처음이었는데

 

다들 너무너무 재밌게 즐기고 왔어요!!

 

다이빙 직원이 저렇게 저희를 주렁주렁 잡고?

 

바다속 구경시켜주니까

 

수영을 못해도 오케이:D

 

 

 

 

 

 

밥주면 와글와글 몰려드는 겁없는 물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빙 이번에 한번 해보고

 

제대로 스킨스쿠버 배워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언젠간 도전해보리 ㅋㅋㅋㅋ

 

 

 

 

 

 

신나게 다이빙 후,

 

한숨 돌리러 다시 숙소로 갔다가

 

선셋 세일링 하러 또 출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