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얘기/- 마우와 메시

[신혼집 고양이] 귀농냥 마우, 드디어 귀농생활을 끝내다..!

by 참뮈 2016. 3. 24.





아부지 천식때문에 2년동안 마우를 시골에 보내고 겨울에만 데려왔었다.

작년 봄, 할머니한테 다급한 전화를 받았는데


마우가 갑자기 기운이 없고 밥도 안먹는단다..... 



놀라서 당장 데리고 올라와서 검진받아봤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동네 고양이한테 또 물리고 다녀서

엉덩이부분 물린 자리에 엄청난 고름이 찼고,

참진드기 몇 마리도 붙어있는 상태였고,

전체적으로 컨디션 난조에 기운이 많이 없는 상태였다...............



건강하게 잘 지내줘서 다행이다 싶었었는데 순간 아찔했던....;;;

결국 물린 부위를 째고 고름 빼고 꿰매는 수술을 했고,

진드기 관리도 한달정도를 해줬고,

진드기랑 물린부분이 다 나았더니 이번엔 곰팡이성 피부염이 생겨서

그거 치료하는데 또 한달.....

 

(수술 후 상처는 다 아물었지만 곰팡이성 피부염이 똻....!! ㅠㅠ)

 


 

 


그렇게 도시로 올라와서 원래 살던 집에서 근근히 버티다가....


작년 가을, 결혼을 하게되면서 냥이를 데리고 독립을 하게 되었다:)

신혼집도 작은 빌라이긴 하지만 매매로 들어간거라

내맘대로 자유롭게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었고,

다행히 신랑도 동물을 엄청 좋아하고 결혼 전부터 계속 얘기해왔던 사항이라서

신혼집 입주와 동시에 냥이를 데려올 수 있었다... 휴....!!




마우를 시골에 내려보낼때는 까마득했는데,

어느새 시간이 지나고 내가 이렇게 결혼해서 냥이를 데리고 나올 수 있다는게

너무 꿈만같고 집에 들어갈 때마다 너무너무 행복하다♡ 




신혼집 주방 창문을 열어놓으면 저렇게 두발로 서서 내다보고있다.

밖이 궁금해서 죽을지경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짜식이 시골 다녀오더니 과감해졌다...??  





집에서 제일 넓은 거실쪽 창가

오후에는 햇살이 따뜻하게 잘 들어와서 저 자리에 올라가있는걸 좋아한다...ㅋㅋ 




 
신랑이 박스에다가 담요깔아줬더니

요로코롬 냉큼 들어가서 자리잡으심ㅋㅋㅋ

저 담요 쌀쌀할때 거실에서 티비볼때 잘 덮고있었는데...

마우시키가 침묻혀서 양보하고 내꺼 새로삼.....ㅠㅠㅠㅠ 




벼르고 벼르던 캣타워를 드디어 사줬다...!!

이것도 신랑 도움으로 뚝딱뚝딱 박아서 ㅋㅋㅋㅋ

마우가 좋아하는 담요 깔아줬더니 저기까지 딱 올라가고

그 위쪽으로는 아직 안올라감...........ㄷㄷㄷ

잘 써다오 마우야ㅠㅠㅠㅠㅠㅠ





저녁먹고 뒷정리하면서

거실에서 뒹굴뒹굴 씨름하고 노는 두 수컷(!)을 볼 때마다

요즘 아주 살맛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 다리 건널때까지 마우는 내가 끝까지 책임지고 잘 보살펴야지...:)



댓글